부평아트센터, 하반기 브런치콘서트 ‘재즈됩니다’ 개최
기사 메일전송
부평아트센터, 하반기 브런치콘서트 ‘재즈됩니다’ 개최
  • 기사등록 2024-09-24 00:13:25
기사수정

[부평일보=김주성 ]

[부평구문화재단 브런치콘서트] -부평구청제공


하반기 9월과 11월 마지막 목요일 개최총 2회 운영

12년차 브런치콘서트정통재즈를 선보이며 브랜드 성장 도모


부평구(구청장 차준택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부평아트센터에서 오는 9월과 11월 마지막 목요일 하반기 브런치콘서트 <</span>재즈됩니다>’ 공연이 열린다.


지난 2012년 브런치오페라로 시작한 브런치콘서트는 부평아트센터 대표 브랜드 공연이다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며 구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온 본 공연은 올해 12년 차를 맞아 음악도시 면모에 발맞춰 변화를 시도한다.


상반기에는 클래식과 재즈의 콜라보를 시도했고하반기엔 정통재즈가 관객들을 찾아간다재즈의 본질인 즉흥성으로 새롭게 해석되는 내 삶의 가치를음악을 통해 돌아보는 연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.


하반기 첫 공연인 오는 26일 연주는 여덟 번의 가을’ 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며관객들은 스탠다드 재즈 변주를 통해 나만의 재즈를 느껴볼 수 있다.

이어 오는 11월 28일 두 번째 공연은 대중에게 익숙한 작가 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야기로 풀어내는 재즈를 통해관객들이 재즈에 대한 재미를 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.


연주는 브런치콘서트 음악감독이자 피아니스트 이한얼을 중심으로 ▲최진배(베이스▲김철호(드럼▲성기문(하몬드오르간▲박갑윤(기타▲이대원(보컬▲송정민(바이올린▲신현필(색소폰▲배선용(트럼펫)과 같은 배테랑 연주자들이 함께한다.


공연 종료 후엔 관람객들에게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하는데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관객에게만 커피를 제공한다.

관람료는 전석 2만원이다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회원임신부 및 다자녀가정어르신(만 65세 이상할인 등이 있으며 2회 모두 예매 시 30%가 할인되는 패키지권을 한정으로 판매한다.

예매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(www.bpcf.or.kr)에서 확인하거나예술기획팀(032-500-2057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0
기사수정
  • 기사등록 2024-09-24 00:13:25
나도 한마디
※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,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0/1000
확대이미지 영역
  •  기사 이미지 무사고운전자 선발 공고
  •  기사 이미지 2025년 공익직불금 신청 안내
  •  기사 이미지 장애인 하이패스 감면단말기 무상보급
최신뉴스더보기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