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주성
[부평일보=김주성 ]
[부평구청소년수련관,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‘창의UP! 유니맷 스튜디오!’ 참가자 모집]사진=부평구청
부평구(구청장 차준택) 청소년수련관은 다음 달 2일과 9일 진행하는 ‘창의 UP! 유니맷 스튜디오!’의 참가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.
이번 프로그램(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 제1109B08B-12193호)은 청소년들이 현존하는 가장 안전한 소형 공작기계인 ‘유니맷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, 이를 활용해 나만의 문패를 만드는 과정으로 구성됐다.
다음 달 2일과 9일 총 2회차로 열리고, 모집 인원은 13~15세 부평구 청소년 9명으로 참가비는 1인당 만원이다.
박건호 청소년수련관장은 “청소년들이 유니맷이라는 기계를 체험해보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활용해 작품을 제작하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란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다. 부평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이번 프로그램 ‘유니맷 스튜디오’를 포함해 하반기에 여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를 운영 예정이다.
자세한 내용은 전화(☎032-500-2232) 또는 청소년수련관 누리집(https://portal.icbp.go.kr/bpy)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bpilbo032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