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두연
부평일보 = [김두연]
[2024 클럽 트라이보울 – 취‘향’ 탐구클럽 홍보 포스터]
○ (재)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에서 전문 조향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<2024 클럽 트라이보울 – 취‘향’ 탐구클럽>이 열린다. 오는 11월 22일(금), 12월 13일(금), 두 차례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청각과 후각을 아우르는 독특한 예술 체험을 선사하며, 인디 음악과 조향이 결합된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.
○ 11월 공연은 인디밴드 ‘잭킹콩’의 음악적 정체성을 향수로 재해석하여, 관객들이 향기를 통해 공연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. ‘잭킹콩’은 R&B, 소울, 재즈, 팝을 적재적소로 배치하여 자신들만의 호흡과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5인조 밴드로, 풍부한 사운드와 독창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새로운 음악적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.
○ 향수 제작자로는, 조향사 양성 아카데미 운영 및 향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전문 조향사 김태림이 참여해, 밴드의 음악적 감성을 담은 맞춤형 향수를 선보인다. 공연 당일에는 관객 전원에게 해당 향이 입혀진 리본 팔찌가 제공되며, 이후에도 공연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도록 5ml 향수를 추가로 증정한다.
○ 12월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깊은 감성을 담은 가사로 일상의 순간을 잔잔히 물들이는, ‘홈존’과 함께 한다.
○ <클럽 트라이보울 - 취‘향’ 탐구클럽>은 전석 1만원으로 엔티켓(www.enticket.com)과 인터파크(www.tickets.interpark.com)에서 예매가 가능하다.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(www.tribowl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※ 문의처 : 트라이보울 032)832-7992 / www.tribowl.kr
부평일보 = [김두연] bpilbo032@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