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두연
▲부평구의회 의장 안애경
존경하는 부평구민 여러분!
희망찬 새해, 2025년 을사년(乙巳年)의 아침이 밝았습니다.
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, 부평구의회 의장으로서 진심 어린 인사를 올립니다.
지난 한 해, 우리는 수많은 도전과 변화 속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.
부평11번가 도시재생 사업이 본격화되었고, GTX-B 노선의 추진이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으며, 굴포천 도시재생사업도 성공적인 완공을 향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모든 성과는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가능했습니다.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2025년, 우리 부평은 ‘더 큰 도약’을 목표로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. 이를 위해 부평구의회는 구민의 목소리를 중심에 두고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신뢰받는 정책을 만들겠습니다. 또한, 미래를 준비하는 선제적 대응으로 교통, 환경, 도시재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겠습니다.
특히 문화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,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구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실현하겠습니다.
을사년의 지혜와 결단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, 변화 속에서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. 부평구의회는 더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구민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.
새해에도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, 2025년이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, 그리고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!
[부평=김두연기자]bpilbo032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