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LG유플러스, `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` 개최
-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 `유쓰(Uth)`가 `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(Uth Campus Festival)`을 열고 전국 20대 대학생 고객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...
- 2024-05-20
-
- 삼성전자, ‘갤럭시 스튜디오 Photo’ 방문객 10만명 돌파
-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중인 ‘갤럭시 스튜디오 Photo’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. 지난 달 1...
- 2024-05-20
-
- LG유플러스, 새 슬로건 공개하며 AI 혁신 가속화
- LG유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‘Growth Leading AX Company’(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)를 공개했다. AX를 중심으로 혁신을 가속화하며 이를...
- 2024-05-20
-
- SKT, T로밍 첫 이용 고객에게 50% 캐시백 제공 이벤트
- SK텔레콤은 ‘바로(baro)’ 요금제 개편 1주년을 맞아 5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4개월 간 T로밍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‘로밍 첫 이용50% ...
- 2024-05-20
-
- SKT, AI DC 글로벌 기술 표준화 이끈다
- SK텔레콤은 AI 데이터센터(이하 AI DC) 관련 기술의 글로벌 표준 정립을 위해 UN 산하 국제전기통신연합 전기통신표준화 부문(이하 ITU-T)에 제안한 `AI DC 기술의 연...
- 2024-05-14
-
- LG유플러스, 특화 메타버스 플랫폼 육성 속도
- LG유플러스의 대학 메타버스 플랫폼 `유버스(UVERSE)`가 지난 11일 연세대학교 창립 139주년 기념식에서 연세대 전용 메타버스 캠퍼스 `메타연세(Meta Yonsei)`를 공개...
- 2024-05-14
-
- 삼성전자 전자레인지, 9년 연속 유럽 점유율 1위
- 삼성전자가 지난해 유럽에서 전자레인지 부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. 삼성전자는 시장조사 전문기업 유로모니터가 지난해 실...
- 2024-05-13
-
- AI 입은 ‘에이닷 골프’로, SK텔레콤 오픈 즐기세요
- SKT의 AI 개인비서 에이닷(A.)이 골프 중계 콘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진화한다. SK텔레콤은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골프 중계 해설 및 영상 콘텐츠 등을 ...
- 2024-05-13
-
- “KT 고객이라면 무료” KT, 멤버십 혜택 강화
- K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. VIP와 VVIP 등 멤버십 등급별로 다양한 무료 이용권과 할인을 제공하고, 전 등급 고객 대상...
- 2024-05-13
-
- LG전자 조주완 CEO, 빅테크 격전지서 AI 광폭 행보
- LG전자 조주완 CEO가 글로벌 빅테크들의 격전지이자 전 세계에서 AI가 가장 치열하게 논의되는 美 서부지역 출장 일정에 올랐다. 일주일 여 간 출장을 통해 ▲AI ...
- 2024-05-13
-
- 삼성전자서비스, 2년 연속 ‘고객감동콜센터’, 15년 연속 ‘한국의 우수콜센터’ 선정
-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하는 ‘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(KSQI)’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2년 연...
- 2024-05-13
-
- KT,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 출시…Y를 위한 혜택 풍성
- KT가 `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`을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.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은 KT가 `Y`를 위한 혜택...
- 2024-05-10
-
- SKT, 서비스에 AI 기능 적용을 원스톱으로...사내 포털 ‘AI One’ 오픈
- SKT 구성원들은 앞으로 본인의 담당 상품/서비스에 AI 기능을 원스톱으로 빠르게 적용할 수 있게 된다. SK텔레콤은 인텔리전스 플랫폼(Intelligence Platform)을 활용...
- 2024-05-10
-
- 삼성전자, ‘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’ 출시
- 삼성전자가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‘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(Infinite Line)’을 9일 출시한다. 이 제품은 기존의 프리미엄 디...
- 2024-05-09
-
- LG전자, 임원 대상 ‘AI·SW 역량’ 강화 나선다
- ‘스마트 라이프 솔루션’ 기업으로 전환을 추진하는 LG전자가 비전 실현을 위해 인공지능(AI)과 소프트웨어(SW)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. LG전자는 국...
- 2024-05-08
-
- 삼성전자, OLED 모니터 판매 1년만에 글로벌 1위 달성
- 삼성전자가 글로벌 OLED 모니터 시장에서 1년만에 글로벌 판매1위를 달성했다.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, 삼성전자는 2023년 글로벌 OLED 모니터 시장에서 금액 ...
- 2024-05-08
-
- LG U+ 육아 전용 플랫폼 `부모나라`, 참여형 서비스로 개편
- LG유플러스가 부모의 자녀 양육 고민 해결을 위해 지난해 선보인 `부모나라` 앱을 개편했다. 초보 부모들이 보다 쉽게 육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퀴즈 기능...
- 2024-05-07
-
- LG전자, 협력사 ‘탄소배출 감축’ 함께 한다
- LG전자가 협력사에 탄소배출 감축 컨설팅을 지원하고, ESG(환경·사회·지배구조) 리스크 관리를 위한 제3자 검증을 확대 실시한다. 전세계적으로 ESG 경...
- 2024-05-07
- 많이 본 뉴스
-
-
1
우리은행, 투자상품 전문가 포트폴리오 서비스 출시
-
2
삼성전자, 스마트싱스 ‘스마트 포워드’ 본격화…정기적인 최신 기능 업데이트 제공
-
3
제네시스, 한층 세련된 디자인 ‘GV70 부분변경 모델’ 8일 출시
-
4
이상민 장관, 악성민원 방지 및 민원공무원 보호 강화 범정부 종합대책 발표
-
5
하나금융그룹, 장애인·경력보유여성·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
-
6
KT, 서울시와 ‘아동 놀이권’ 보장 위해 힘 합친다
-
7
SKT, 서비스에 AI 기능 적용을 원스톱으로...사내 포털 ‘AI One’ 오픈
-
8
정부, 8개 부처 협업으로 지역활력타운 10개소 선정
-
9
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, ‘2024 탑기어 전기차 어워즈’ 수상
-
10
인공지능 기반, 문화 디지털로 케이-컬처 산업 경쟁력 강화